더 뉴 스포티지, 오징어 게임 2와 콜라보 팝업
최상위 X-Line와 인기많은 HEV 모델 등 선보여
신형 스포티지를 활용한 오징어 게임 체험 돋보여
기아, 더 뉴 스포티지X오징어 게임 2 팝업 개최
기아가 브랜드 준중형 SUV 더 뉴 스포티지의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 더 뉴 스포티지 팝업 행사는 차후 공개될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 게임 2와 콜라보 형식으로 성수에서 진행 중이다.
팝업 참가는 무료로, 사전 예약이나 현장 웨이팅 등록 등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더 뉴 스포티지 전시 차량과 부품 전시를 둘러보며 이번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스포티지 체험도 가능하다.
최상위 X-Line, 대세 HEV 모델 등장
기아는 이번 팝업 행사에 더 뉴 스포티지의 차량을 대거 등장시켰다.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맞아 신설된 최상위 X-Line 트림 모델에 모든 선택품목을 더한 이른바 ‘풀옵션’ 차량도 로비에서 관람객들을 맞았다.
또한 새로운 컬러 ‘헤리티지 블루’가 적용된 하이브리드 사양 차량도 행사장 입구에 전시되어 있었다. 실내는 네이비&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시된 차량들은 모두 문을 열어 직접 앉아보고 만질 수 있다. 이에 남녀노소 모두 더 뉴 스포티지를 직접 체험하며 새로 단장한 외형과 내장재를 살폈다.
협업한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많기에 많은 외국인 관람객들도 더 뉴 스포티지에 관심을 가졌다.
한편, 이번 부분변경을 맞아 더욱 강인한 모습으로 바뀐 전면 주간 주행등과 그릴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평을 남기는 모습이 많았다.
더 뉴 스포티지 활용한 체험형 오징어 게임 팝업
이번 더 뉴 스포티지 X 오징어게임 2 콜라보 팝업은 실제로 오징어 게임 참가자가 되어 여러 게임을 참여할 수 있었다.
또한 각 게임장마다 더 뉴 스포티지의 여러 색상이 배치되어 관람객을 맞았다. 게임 진행 방식 또한 더 뉴 스포티지의 여러 기능을 활용해 색다르게 펼쳐졌다.
참가 게임 3라운드에서는 더 뉴 스포티지에 대한 OX 문제가 진행되었다. 이에 참가자들이 실제로 더 뉴 스포티지에 대한 관심과 배경 지식을 쌓을 수 있었다.
이외에도 많은 라운드를 승리한 참가자들에게 더 뉴 스포티지를 활용한 굿즈를 선물로 증정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더 뉴 스포티지 X 오징어 게임 2 콜라보 팝업은 이번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한다면 사전 예약 혹은 현장 웨이팅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