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이동휘와 결별 후 글로벌 행보
벤틀리 캠페인으로 월드 스타 입지 강화
새로운 시작 앞둔 그녀의 기대감 UP
정호연, 이동휘와 9년 연애 마침표…
그러나 글로벌 행보 기대감 UP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배우 정호연(30)이 동료 배우 이동휘(39)와 9년간의 연애를 끝내고 결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컴퍼니온은 26일, “정호연과 이동휘가 결별했다”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의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단숨에 월드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연기와 모델 활동을 넘나들고 있다.
그는 글로벌 음악계에서도 주목받아 뉴진스의 ‘Cool With You’, 미국 팝가수 더 위켄드(The Weeknd)의 ‘Out of Tim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정호연은 지난 2022년, 세계적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의 뮤즈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벤틀리는 정호연의 “강렬한 에너지와 순수한 원석 같은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며 그녀를 캠페인 영상 시리즈 ‘Extraordinary Journey’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벤틀리와 함께한 정호연의 캠페인
벤틀리 서울은 정호연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그녀는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 스퍼 세 가지 모델과 함께 사막, 오프로드, 한옥, 서울 도심 등 다양한 배경에서 벤틀리의 비범한 퍼포먼스를 표현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전장 4,850mm, 전고 1,405mm, 전폭 1,965mm의 대형 쿠페로, V8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한 모델이다.
타원형 쿼드 테일 파이프와 매트릭스 그릴로 벤틀리의 럭셔리함을 강조하고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모델의 가격은 약 2억 8,000만 원부터 시작, 선택한 옵션에 따라 가격이 상승한다.
벤틀리의 정호연 선택 이유
글로벌 존재감 확보
벤틀리 벤테이가는 전장 5,144mm, 전고 1,730mm, 전폭 1,998mm의 대형 SUV로, V8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된 모델이다.
벤틀리의 글로벌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하며 트윈 쿼드 테일 파이프와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이 모델의 가격은 약 2억 5,000만 원부터 시작한다.
벤틀리 플라잉 스퍼는 전장 5,315mm, 전고 1,485mm, 전폭 1,990mm를 자랑하는 대형 세단으로, V8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과 DCT 8단 변속기가 조합된 고급 모델이다.
내부는 수공예 목재 베니어와 고급 가죽으로 마감되어 세계적인 럭셔리 세단의 정점을 보여준다. 이 모델의 가격은 약 3억 원부터 시작하며 트림과 맞춤 사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벤틀리 서울 관계자는 “정호연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연기와 강렬한 이미지는 벤틀리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완벽히 부합했다”며 그녀를 뮤즈로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동휘와의 9년 연애는 끝이 났지만, 정호연의 활동은 더욱 빛날 전망이다. 연기와 모델 활동뿐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이어온 그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1
수능끝난19살
누구 글인가 했는데 또 박예린씨 글이네. 힘내라 예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