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BMW X5 M50d 타고 기안84와 등산
500평 별장 공개 이어 차량도 주목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의 상징, BMW X5 M50d
탑모델 한혜진의 탑 자동차
BMW X5 M50d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랑한 탑모델 한혜진은 뛰어난 프로페셔널리즘과 매력적인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는 그녀는 특유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다.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한 500평 규모의 별장은 그녀의 남다른 삶의 방식을 엿볼 수 있는 장면으로 큰 화제를 낳았다.
그러나 별장 공개 후 사람들의 무단 침입으로 고충을 털어놨다.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한혜진은 “샤워하고 있는데 차 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4명의 중년 부부가 별장을 둘러보더라”라고 말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사생활 침해 문제를 이겨낸 그녀는 최근 절친 기안84와의 등산 브이로그에서 자차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한혜진의 선택 BMW X5 M50d
한혜진이 운전한 차량은 BMW의 3세대 X5 M50d로 2013년 출시된 디젤 SUV 라인업의 최상위 모델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SUV로서의 실용성과 스포츠카 수준의 주행 퍼포먼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전면부는 BMW 특유의 대형 키드니 그릴과 날카로운 LED 헤드램프로 세련되고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과 볼륨감 있는 차체는 균형 잡힌 외관을 완성하며 블랙 하이라이트와 대형 알로이 휠이 스포티한 감각을 더한다.
후면부의 슬림한 리어 램프와 듀얼 머플러는 고성능 차량다운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차량은 3.0리터 트리플 터보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해 381마력의 최고출력과 75.5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5.3초로, 고속 주행에서도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BMW의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돼 주행 상황에 따라 최적의 토크를 분배, 민첩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한혜진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차량
BMW X5 M50d는 출시 당시 약 1억 1천만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판매되었으며 옵션에 따라 가격은 더 상승했다.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모델로 중고 시장에서는 차량 상태와 주행 거리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형성되어 있다.
BMW X5 M50d는 한혜진의 세련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하는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녀가 등산 브이로그에서 보여준 이 차량은 실용성과 럭셔리를 모두 겸비한 선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