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시즌2 모집
안성재 셰프의 포르쉐 라이프
성공한 그의 드림카 911 카레라 S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가 포르쉐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가 인기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의 참가 자격은 단 하나 “맛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넷플릭스 코리아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와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시즌1에 이어 심사위원으로 복귀한다. 백종원은 “나이와 경력은 중요하지 않다. 맛있게 만들 자신이 있다면 도전하라”며 시즌2의 기대감을 높였다.
안성재 셰프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 발굴하고 싶다”며 냉철한 기준으로 심사에 임할 것을 예고했다.
시즌1은 ‘흑수저’ 요리사가 최고의 ‘백수저’ 셰프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콘셉트로 화제를 모으며 3주 연속 넷플릭스 세계 톱10 비영어권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시즌2는 내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 그의 자동차는?
‘흑백요리사’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가 최근 공개된 포르쉐 코리아 영상에 등장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포르쉐코리아가 공개한 6분 길이의 영상에서 안성재 셰프는 자동차 브랜드 담당자와 함께 자신이 소유한 포르쉐 911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미국에서 첫 차의 엔진을 직접 분해하며 자동차 애호가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그는 과거 차량 정비공을 꿈꿨던 일화도 공개했다.
광고에서 밝힌 그의 포르쉐 911 카레라 S는 어벤츄린 그린 색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유명한 모델이다.
포르쉐 911은 1963년 첫 출시 이후 8세대에 걸쳐 전 세계에서 100만 대 이상 판매된 스포츠카의 상징이다.
카레라 S는 기본형인 카레라보다 고성능 버전으로 안성재 셰프는 “유럽 차는 포르쉐가 처음이지만, 강렬한 엔진음을 듣고부터 드림카로 삼아왔다”며 자신의 애정을 드러냈다.
포르쉐, 제네시스가 선택한 대세 셰프 안성재
안성재 셰프는 넷플릭스 프로그램과 포르쉐 광고뿐 아니라 과거 제네시스 GV80 광고로도 주목받았다.
그는 4년 전 미셰린 2스타 셰프 시절 GV80 X 미쉐린 가이드 2020 영상에서도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가족들과 제네시스 GV80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안성재 셰프의 모습은 영상 공개 4년이 지나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포르쉐와 제네시스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안성재 셰프는 단순한 요리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과 열정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흑백요리사’ 시즌2가 그의 또 다른 도전과 활약을 보여줄 무대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