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화려한 자동차 컬렉션 공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부터 미니 쿠퍼까지
고급 차량으로 보는 방송인 장성규의 라이프스타일
장성규, 장민호와 함께 세차장 직원으로 변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길거리 노래 토크쇼 ‘2장1절’이 한겨울 손 세차 토크쇼 ‘세차JANG’으로 돌아온다.
‘세차JANG’은 장민호와 장성규가 세차장 사장으로 변신해 ‘셀럽’들의 차를 직접 손 세차하며 자동차에 얽힌 추억부터 최신 근황까지 전하는 새로운 장르의 토크쇼로 오는 16일 밤 9시 45분 KBS2에서 첫 방송한다.
‘세차JANG’은 지난 3일 티저를 시작으로 선공개 영상까지 공개하면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장성규의 자동차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장성규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함께 100억 대의 청담동 건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장성규는 자신의 SNS로 차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었다.
특히 5년 간 함께 했던 전 소속사에서 장성규에서 선물로 사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아내의 생일 선물로 산 미니쿠퍼의 60주년 기념 ‘미니 쿠퍼 스페셜 에디션’ 중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성규의 첫 번째 애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대형 SUV로 웅장하고 강렬한 외관이 특징이다. 전면부의 대형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날렵한 LED 헤드램프는 고급스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후면부는 수직형 리어램프와 크롬 디테일로 플래그십 모델다운 세련미를 완성했다.
6.2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을 발휘하며, 10단 자동변속기와 조합되어 부드러운 주행 감각과 강력한 가속 성능을 제공한다.
후륜구동(FWD)과 사륜구동(AWD) 옵션을 제공하며,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 덕분에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국내에서 약 1억 3천만 원부터 시작하며 상위 트림이나 옵션을 추가하면 1억 5천만 원 이상으로 가격이 상승한다.
아내를 위한 선택
미니 쿠퍼 스페셜 에디션 (60주년 기념 모델)
미니 쿠퍼 스페셜 에디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60주년 기념 디테일을 결합한 모델이다. 전통적인 원형 헤드램프와 육각형 그릴을 기본으로 한정판 로고와 고급스러운 색상 옵션이 추가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1.5리터 3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해 136마력의 출력을 제공하며, 경쾌하고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고성능 버전인 쿠퍼 S는 2.0리터 4기통 엔진으로 192마력을 발휘하며, 민첩한 핸들링으로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통해 부드럽고 빠른 변속이 가능하다.
미니 쿠퍼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 당시 가격은 약 4천만 원대로 형성되었다.
중고차 시장에서는 차량 상태와 주행 거리에 따라 2천만 원 후반에서 3천만 원 초반까지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다.
장성규는 이 외에도 약 3억 5천만 원 상당의 벤틀리 벤테이가와 약 1억 원으로 추정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S클래스 튜닝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파악된다.
그의 자동차 컬렉션은 성공한 방송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잘 보여주는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