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부분변경, 북미에서 본격 공개
전동화 모델인 GV70 일렉트리파이드도 함께해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콘셉트 포함한 라인업 전시
제네시스, LA 오토쇼에서 GV70 부분변경 선보여
제네시스가 2024 LA 오토쇼에서 GV70 부분변경 모델과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두 모델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과 한국적인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진화한 외장과 하이테크 감성을 더한 실내를 특징으로 한다.
GV70 부분변경 모델과 전동화 모델은 Micro Lens Array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와 두 줄 디자인을 강조한 후면부로 제네시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또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등 첨단 사양을 통해 고급스러운 실내 경험을 제공한다.
GV70 일렉트리파이드 부분변경도 등장
특히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새로운 지-매트릭스(G-Matrix) 패턴 크레스트 그릴과 와이드 범퍼 디자인으로 전동화 SUV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제네시스 북미법인 COO 클라우디아 마르케즈는 “GV70는 북미 시장에서 출시 3년 만에 8만 5천 대 이상 판매된 인기 모델로, 부분변경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유지하며 새로운 주행 감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GV70 전동화 모델은 과거 유렵 유력 자동차 전문지 비교에서 벤츠 EQE SUV와 아우디 Q8 e-tron을 제칠 정도로 상품성을 인정 받았다.
제네시스 고성능 라인업 마그마도 전시
제네시스는 이번 LA 오토쇼에서 GV70 모델을 포함해 G70, G80, G90, GV60, GV80, GV80 쿠페 등 브랜드 전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GV60 마그마 콘셉트와 ‘마그마 갤러리’를 통해 럭셔리 고성능 모델로의 확장 가능성도 제시했다. 제네시스의 고성능 라인업 마그마는 BMW M, 벤츠 AMG와 함께 고급 브랜드의 고성능 차량으로서 경쟁할 전망이다.
한편, GV70 부분변경 모델과 전동화 모델은 2024년 상반기 북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구체적인 가격과 사양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1
비교할차랑 비교좀 해라!! 흉기차가 비싸다고 광고하니? 그리고 그래봤자 중급이면서.. 어딜 상급차량이랑 비교를하니? 정신좀 차리자!! 창피하다 이런거 쓰려면 중국차랑 비교하면 이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