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해프닝으로 대중과 팬 실망 커져
고급 차량과 SNS 활동, 자숙과는 거리감
음주운전 사고 이후 이어진 논란, 대중의 신뢰 잃어
김새론, 웨딩 화보 해프닝에 이어 다시 논란…
팬들조차 고개를 젓다
배우 김새론이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8일 김새론은 SNS에 “Marry(결혼)”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연상케 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녀의 측근은 “사진은 웨딩 화보가 아니라 취미로 찍은 스냅사진일 뿐”이라며 “사진 속 남성도 남자친구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김새론의 잦은 해프닝과 경솔한 행동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 사고로 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사과와 자숙의 모습보다는 논란을 자극하는 SNS 활동이 이어지며 팬들의 실망감을 키웠다.
특히 과거 SNS에서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을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방송에서는 볼보 XC40을 공개하며 검소함을 어필하려는 모습이 부조화된다는 지적을 받았다.
고급 차량, 논란의 중심에 서다
랜드로버 디펜더
음주운전 사고 당시 그녀가 몰던 차량은 랜드로버 디펜더로 알려졌다. 랜드로버 디펜더는 오프로드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전통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SUV다.
2022년형 디펜더는 2.0L 가솔린 엔진부터 5.0L V8 엔진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최고 출력은 525마력에 달한다. 강력한 4륜구동 시스템과 견고한 차체 구조 덕분에 험로 주행에 최적화되어 있다.
가격은 약 1억 원에서 1억 5천만 원 사이이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변압기, 가드레일, 가로수 3번의 충돌 사고를 일으켰지만 김새론은 다치지 않아 디펜더의 견고함을 알렸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김새론의 SNS에서 포착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럭셔리 스포츠카의 정수로 꼽힌다.
6.0L W12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650마력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단 3.7초가 소요된다.
고급 가죽으로 마감된 내부와 손으로 제작된 디테일은 벤틀리만의 독보적인 클래스를 보여준다. 가격은 약 3억 원에서 시작하며 김새론은 이 차로 자신의 재력을 과시했다.
볼보 XC40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공개한 볼보 XC40은 컴팩트 SUV로 볼보의 첨단 안전 기술을 집약한 모델이다. 파일럿 어시스트와 시티 세이프티 같은 안전 시스템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2.0L 가솔린 엔진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옵션을 제공하며 가격은 약 4천만 원에서 6천만 원대다. 그녀의 다른 차량들과는 다르게 XC40은 실용적이고 검소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웨딩 화보 해프닝과 SNS 활동은 김새론의 경솔함을 다시금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려는 진정성이 부족하다”는 목소리와 함께, 음주운전 사고 이후 그녀의 행동에 대한 실망감은 커지고 있다.
한 팬은 “진정으로 반성하고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때, 그녀는 오히려 대중의 신뢰를 시험하는 행동을 반복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논란 속에서도 김새론이 대중과 팬들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댓글1
역겹다